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OPI" - 총 5개 기사 (1/1 페이지)
삼성전자 반도체, 연봉의 47% 성과급 확정…스마트폰 50%
삼성전자 반도체(DS)부문은 지난해 성과급으로 연봉의 47%를 받는다. 삼성전자는 사업부별 초과이익성과급(OPI) 지급률을 확정하여 사내에 알렸다. 모바일(MX)사업부는 연봉의 50%를 성과급으로 받는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자 지난해 반도체 성과급, 연봉의 47%로 확정
삼성전자 반도체(DS) 부문이 지난해 성과급으로 연봉의 47%를 받기로 확정되었다. 이는 사업부별 초과이익성과급(OPI) 지급률이 확정되어 사내에 공지된 내용이다. OPI는 사업부 실적이 목표를 초과했을 경우, 초과 이익의 20% 한도 내에서 지급된다.
기사 원문 보기
Deny, deny, admit: UK police used Copilot AI “hallucination” when banning football fans
영국 경찰이 축구 팬을 제재하는 과정에서 Copilot AI의 "환각" 현상을 사용한 것을 인정했다. 경찰은 AI 도구의 잘못된 사용에 대해 마침내 시인했다. AI의 오류 가능성에 대한 경각심이 필요하다.
기사 원문 보기
Solar module prices lagging behind soaring silver costs
태양광 모듈 제조업체는 은 페이스트가 현재 총 셀 생산 비용의 최대 30%를 차지함에 따라 비용 상승 압박에 직면해 있다. OPIS 분석가 Hanwei Wu는 모듈 제조업체가 현재 패널 최종 가격을 인상할 수 있는 능력이 제한적이라고 밝혔다. 이는 모든 주류 셀 기술에서 은 사용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Anthropic launches Cowork, a Claude Code-like for general computing
Anthropic이 일반 컴퓨팅을 위한 Claude Code와 유사한 Cowork를 출시했다. 사용자는 Claude에게 폴더 접근 권한을 주고 작업을 지시할 수 있다. Cowork는 Claude를 활용한 협업 도구로 보인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