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연도
인기 키워드
정렬
필터 적용됨:
"OLED"
-
총 8개 기사 (1/1 페이지)
삼성디스플레이가 지커 플래그십 SUV ‘9X’에 차량용 OLED 3종을 공급한다.
16인치 CID, 16인치 PID, 17인치 RSE 등 다양한 디스플레이를 제공한다.
2024년 지커 ‘009’ 모델에 OLED 패널을 처음 공급한 이후 협력을 확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OLED TV가 미국 컨슈머리포트의 TV 평가에서 '최고의 TV'로 선정되었다.
삼성전자의 OLED TV와 네오 QLED TV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컨슈머리포트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OLED TV의 우수성을 인정했다.
기사 원문 보기
삼성전자와 LG전자의 OLED TV가 미국 컨슈머리포트의 최신 TV 평가에서 '최고의 TV'로 선정되었다.
삼성전자 QN65S90F 모델은 뛰어난 화질, 높은 HDR 성능, 우수한 음질로 평가받았다.
인공지능(AI)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화질과 음질을 향상시킨 점이 특징이다.
기사 원문 보기
한국 OLED 디스플레이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으며, 애플의 점유율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애플의 핵심 디스플레이를 국내 기업이 독식하고 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경쟁사의 추격과 애플의 공급망 다변화 시도에도 불구하고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유기 발광 다이오드(OLED) 기술은 구부릴 수 있는 휴대폰, 곡면 모니터, 텔레비전 등에 사용될 수 있다.
MXene 전극은 OLED 디스플레이 기술이 빛나는 동시에 구부리고 늘릴 수 있도록 돕는다.
OLED 기술은 온도, 혈류, 압력의 변화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피부 부착형 센서를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드렉셀 대학교의 유리 고고치 교수 연구팀은 늘어나도 밝기가 유지되는 신축성 OLED를 개발했다.
MXene이라는 특수 물질을 사용하여 기존의 한계를 극복했다.
개발된 OLED는 기존 크기의 두 배까지 늘어날 수 있으며, 전력 효율도 높다.
기사 원문 보기
KAIST 연구진은 OLED 화면 밝기를 두 배로 늘리는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OLED 디스플레이의 평면 구조를 유지하면서 빛 방출 효율을 향상시킨다.
스마트폰 및 TV 디스플레이 기술 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