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화상" - 총 4개 기사 (1/1 페이지)
“노벨평화상 인정해주지 않은 탓”… 트럼프, '그린란드 야욕'에 이유 붙였다
트럼프 대통령이 그린란드 장악 시도 이유를 노벨평화상 수상 실패와 연관 지었다. 유럽 정상으로부터 그린란드 관세 인상 관련 문자를 받고 노르웨이 총리를 언급했다. 트럼프는 과거에도 그린란드 구매 의사를 밝히며 덴마크와의 외교적 갈등을 빚은 바 있다.
기사 원문 보기
마차도가 바친 노벨평화상에 트럼프 '방긋'… 백악관 “업적 인정해라”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노벨평화상 메달을 선물받았다. 백악관 공보실장은 노벨재단에게 트럼프의 업적을 인정하라고 요구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과거에도 노벨평화상 수상에 대한 관심을 표명한 바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코트 주머니 속 전자담배가 폭탄처럼 폭발... 英 여성 다리 불타고 차량 시트까지 녹았다
영국에서 여성이 전자담배를 주머니에 넣은 채 있다가 갑자기 폭발하는 사고를 당했다. 전자담배 배터리 폭발로 인해 여성은 다리에 심각한 화상을 입었고, 차량 시트도 손상되었다. 전자담배 안전성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며, 관련 규제 강화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트럼프 만난 마차도 “노벨평화상 메달 선물”
베네수엘라 야당 지도자 마리아 코리나 마차도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만나 자신이 받은 노벨평화상 메달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마차도는 백악관에서 트럼프 대통령과 회동했다. CNN 등 외신이 이 내용을 보도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