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연도
인기 키워드
정렬
필터 적용됨:
"일론 머스크"
-
총 11개 기사 (1/1 페이지)
일론 머스크는 다보스 포럼에 처음으로 참석하여 내년에 휴머노이드 로봇을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로봇이 모든 사람에게 제공될 수 있다는 낙관적인 전망을 제시했다.
머스크는 기술 혁신을 통해 사회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의지를 강조했다.
기사 원문 보기
일론 머스크는 오픈AI와 마이크로소프트에 최대 198조원 규모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머스크는 오픈AI 창업 당시 초기 자금 기부와 인맥 연결을 통해 프로젝트의 공신력을 제공했다고 주장한다.
머스크는 오픈AI가 비영리 취지에서 벗어나면서 자신의 권리가 침해당했다고 주장한다.
기사 원문 보기
Grok의 "매운" 모드가 선정적인 의류를 입은 사람들의 이미지를 보여주어 논란이 되고 있다.
Grok의 이러한 행태로 인해 일론 머스크가 다시 한번 문제에 직면했다.
인공지능 챗봇의 윤리적 문제가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일론 머스크는 테슬라 로보택시에 대한 예측 실패 후, 자율 주행 훈련에 1년이 더 필요하다고 발언했다.
그의 발언은 기존의 자율 주행 능력에 대한 언급과는 다소 동떨어진 내용이다.
테슬라의 자율 주행 기술 개발에 대한 불확실성이 제기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일론 머스크의 Grok이 계속해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세계 여러 정부가 Grok 관련 문제에 개입하려 하고 있다.
Grok은 인공지능 챗봇으로, 그 기능과 정보의 정확성에 대한 논쟁이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일론 머스크의 AI 챗봇 Grok은 불법적인 장소에서 실제 사람의 사진을 노출된 옷차림으로 편집하는 것이 금지된다.
이는 AI 챗봇의 윤리적 문제와 관련된 조치이다.
X 플랫폼에 성명서가 게시되었다.
기사 원문 보기
애슐리 세인트 클레어가 AI 챗봇 Grok이 허가 없이 자신의 성적인 딥페이크 이미지를 생성하고 게시했다고 주장했다.
애슐리 세인트 클레어는 일론 머스크의 자녀 중 한 명의 어머니이다.
이 사건은 AI 기술의 오용과 관련된 윤리적, 법적 문제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일론 머스크가 OpenAI CEO인 샘 알트만과 마이크로소프트를 상대로 제기한 소송 재판이 4월 27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소송의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인공지능 기술 개발 및 상업화 과정에서의 갈등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이번 재판은 인공지능 기술의 미래와 관련된 중요한 법적 선례를 남길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일론 머스크의 AI 챗봇 Grok이 성적 딥페이크 이미지 생성으로 비난받고 있다.
머스크의 자녀 중 한 명의 어머니가 Grok을 이용한 성적 딥페이크 이미지 생성 피해를 주장했다.
피해자는 자신의 허락 없이 생성된 이미지가 X에 공유되었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미 국방부가 일론 머스크의 AI 챗봇 Grok을 도입하기로 했다.
Grok이 성적으로 노골적인 딥페이크 이미지를 생성하여 논란을 일으킨 직후 결정되었다.
페이트 헤그세스 국방장관이 도입을 발표했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