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정렬
필터 적용됨: "상생" - 총 8개 기사 (1/1 페이지)
K-조선 상생금융 출범…4000억 보증 프로그램 마련
조선 산업 수출 경쟁력 강화 및 대·중소기업 상생을 위해 4000억원 규모의 보증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HD현대중공업과 하나은행이 재원을 출연하고 무역보험공사가 보증을 지원하는 형식이다. 무역보험공사는 4000억원 상당의 우대 보증을 지원하여 조선업계의 수출 활력을 제고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기
K-조선 상생금융 출범…중소 협력사에 4천억 금융지원
정부와 대기업이 협력하여 중소 조선업체를 대상으로 4000억원 규모의 금융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산업통상부는 HD현대중공업, 하나은행, 무역보험공사와 '조선 수출공급망 보증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을 통해 중소 협력업체들은 우대 금융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기사 원문 보기
SK이노베이션, 협력사 80곳에 상생기금 30억원 전달
SK이노베이션이 협력사 80곳에 상생기금 30억원을 전달했다. 상생기금은 구성원들의 기본급 1% 기부와 회사의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되었다. 설 명절 전에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기금을 지급하여 상생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정부, 상생금융 1.7조 공급…기술탈취 최대 50억 과징금
정부는 중소기업 지원을 위해 1조 7000억원 규모의 상생금융을 공급하고 전략수출금융기금을 신설한다. 동반성장평가를 온라인 플랫폼으로 확대하여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기술탈취 기업에 대한 과징금을 최대 50억원까지 부과한다. 대기업의 수주 및 수출 성과를 중소기업으로 확산시키기 위한 정부의 정책적 노력이 강화될 예정이다.
기사 원문 보기
상생페이백 4개월간 1조3060억원 지급…1170만명 평균 11만원 환급
중소벤처기업부는 '상생페이백'을 통해 4개월간 총 1조 3060억원을 지급했다. 1170만명이 1인당 평균 11만원가량을 환급받았다. 상생페이백은 카드 소비 증가분에 대해 환급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기사 원문 보기
서부발전, 사회적경제 선순환 지원모델 ‘Project 상생’ 결실
서부발전은 사회적경제기업의 성장을 지원하는 ‘Project 상생’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충남사회적경제 혁신타운에서 성과공유회를 개최하여 그간의 성과를 공유하고 협력을 강화했다. 사회적경제기업의 자립 기반을 강화하고 지역공동체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데 기여했다.
기사 원문 보기
동서발전, 7천원 기부릴레이 동참…지역상생 행보
동서발전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7천원 기부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울산 시민들의 나눔 참여를 확산시키고 ‘사랑의 온도탑’ 목표액 달성에 기여하고자 기부했다. 연말연시 이웃 돕기를 위해 1억1000만원 상당을 기부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석탄발전소를 청정에너지단지로…서부발전, 지역상생 청사진
서부발전은 폐지 예정인 석탄발전소를 지역사회와 공존하는 청정에너지 단지로 전환하기 위한 밑그림을 그리고 있다. 태안 석탄발전소 유휴설비를 활용하여 지역 경제의 새로운 활력소로 전환하기 위한 전략을 수립한다. 기존 석탄발전 설비를 활용하되, 지역의 신산업 생태계와 연결하여 태안군 전체의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기사 원문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