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사
모든 기간의 기사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 (복수 선택 가능)
연도
인기 키워드
정렬
필터 적용됨:
"사용자"
-
총 7개 기사 (1/1 페이지)
구글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관심사, 습관, 여행 일정, 사진 라이브러리 등을 기반으로 맞춤형 답변을 제공하는 새로운 검색 엔진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자신의 개인 정보를 활용하여 더욱 개인화된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 기능은 구글 검색 엔진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더욱 정교한 정보 제공을 가능하게 한다.
기사 원문 보기
AI 기본법은 사업적 역량으로 AI 개발자와 사용자를 규제 대상으로 한다.
AI를 사용하는 플랫폼 회사, 일반 사용자, 개인 사용자는 다른 법률에 따라 규제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모든 것을 알지 못하며, 다른 영역은 관련 기관에 문의해야 한다고 언급한다.
기사 원문 보기
인공지능(AI)은 종종 "블랙 박스"로 여겨지며 작동 방식이 불투명하다.
온라인 데이팅 실험을 통해 AI 투명성에 대한 사용자 요구를 조사했다.
AI 투명성에 대한 필요성은 사용자 기대치에 따라 달라진다.
기사 원문 보기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검은 배경의 ‘다크 모드’가 기본 탑재되고 있다.
다크 모드는 눈의 피로를 줄여주고 배터리 절약 효과도 있어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초기에는 일부 사용자들을 위한 '취향'의 영역이었지만, 현재는 보편적인 기능으로 자리 잡았다.
기사 원문 보기
iOS 26의 Liquid Glass 기능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다.
Liquid Glass 기능은 사용자들 사이에서 호불호가 갈린다.
iOS 26의 채택률이 예상보다 낮지 않을 수 있다는 분석도 있다.
기사 원문 보기
차량 내 사용자 경험이 단일 운전자 중심에서 다중 사용자 환경으로 진화하고 있다.
탑승자들이 개인 기기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이 일반화되었다.
하만의 차량 내 소통 솔루션 '레디 스트림쉐어'가 주목받고 있다.
기사 원문 보기